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글로벌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닥터자르트(Dr.Jart+)는 창립 10주년 및 미국 시장의 성공적인 안착을 기념하여 세계 트렌드의 중심인 뉴욕에서 현지 기자들과 파워 블로거, 셀러브리티 등이 참석한 프레스 프레젠테이션을 성황리에 진행했다고 밝혔다.

뉴욕 소호의 브랜드 팝업 스토어에서 총 3일에 걸쳐 진행된 이번 프레스 이벤트는 보그, 엘르, 코스모폴리탄 등 세계적인 잡지의 뷰티 담당 기자들은 물론, 미국에서 활동 중인 패션 모델들과 글로벌 뷰티 파워 블로거 등이 참석해 미국에서의 K-BEAUTY 열풍과 그 중심에 있는 닥터자르트의 인기를 실감할 수 있었다.

특히 미국에서의 한류 K-wave가 음악과 패션을 넘어 코스메틱으로 흘러가고 있어 이번 행사에 대한 현지 프레스들의 대한 관심이 매우 높았다.

행사장 입구에는 K-BEAUTY를 상징하는 알파벳 K모양의 대형 진열장에 닥터자르트의 10년 역사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제품 전 라인이 비치되었으며, 행사장 내부에는 베스트 제품들을 소재로 제작된 그림들이 전시되어 마치 겔러리에서 작품을 감상하는 듯한 느낌을 연출했다. 또한, 행사장 곳곳에 한국의 문화를 보여주는 현대 미술 조형물들이 배치되어 닥터자르트 뿐만 아니라, 다시 한번 미국 프레스들에게 한국의 문화를 새로운 시각과 방법으로 소개할 수 있는 뜻 깊은 시간이었다.

참석자들은 닥터자르트의 더마 콘셉트를 고스란히 담은 BB 크림, 세라마이딘 등의 제품을 현장에서 직접 사용해보고 성분에 대해 문의 하는 등 닥터자르트 제품에 큰 관심을 보였으며, 한국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가 글로벌 시장에 진출해 인기를 얻고 있는 요인에 대해 궁금해 했다.

닥터자르트의 해외 마케팅 담당자는 “미국에서는 현재 K-BEAUTY에 열풍이 한국에서 알고 있는 것보다 훨씬 대단하다. 닥터자르트도 NBC, 뉴욕타임즈와 같은 주요 매체에 연일 소개되면서 한국 더마 코스메틱을 대표하는 브랜드로 소비자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다.”며, “제품 구매에 있어 화려한 외관보다는 성분과 기능을 중시하는 현지인들의 합리적인 소비 문화가 제품력을 중시하는 닥터자르트의 브랜드 철학과 잘 맞아 현지화에 성공할 수 있었다. 앞으로 닥터자르트는 지난 10년간의 더마 기술력을 바탕으로 한 제품을 통해 K-BEAUTY를 주도할 것이다. ”라고 말했다.

한편, 이날 행사장에는 K-BEAUTY 열풍을 취재하기 위해 뉴욕을 방문한 방문한 가수 레이디제인과 방송인 김정민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으며, 레이디제인은 현장에서 직접 공연을 펼쳐 참석자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기도 했다.
덧붙이는 글

출처: 닥터자르트 홈페이지: http://www.drjart.com 언론 연락처 닥터자르트 홍보대행 보이스커뮤니케이션 김준구 부장 02-543-7680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4-11-21 13:54:07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많이 본 뉴스
게시물이 없습니다.
정책공감
영상뉴스더보기

기사 작성의 동영상 등록에 동영상 소스를 넣어주세요.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