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전 투투 멤버 황혜영, 리마인드 웨딩 화보 공개 - 의류 CEO로 변신한 전 투투 멤버 황혜영의 리마인드 웨딩 화보가 공개
  • 기사등록 2014-11-21 13:11:26
기사수정
프리미엄 웨딩 매거진 ‘더 웨딩’에 실릴 이번 웨딩 화보는 황혜영 부부와 요즘 화제가 되고있는 쌍둥이 아들 대정, 대용이와 함께한 것으로 그들의 행복한 모습이 담겨있다.

결혼식때 함께 했던 사진작가 김보하의 촬영으로 진행된 이번화보에서 웨딩드레스를 입은 황혜영은 9개월된 쌍둥이 엄마라고는 믿기 어려울 만큼 변함없는 미모와 몸매를 선보였다.

이번 화보의 디렉팅을 맡은 아트 디렉터 최선희는 “화보를 준비하는 동안 본인의 의상보다 쌍둥이 아들들이 입을 의상등을 꼼꼼히 챙기는 등 아들바보 황혜영의 모습을 볼수 있었으며, 촬영중 쌍둥이들이 먹을 이유식을 직접 만들어와 남편과 함께 손수 챙기는등 단란하고 행복한 가정의 모습을 보여 보는 이들의 부러움을 사기도 했다.”고 현장 분위기를 전했다.

황혜영은 “요즘은 하루하루가 감사하고 행복하다. 아이들이 너무 빨리 크는 것 같아 아쉽기도 하다”고 밝혔다.

황혜영의 리마인드 웨딩화보는 ‘더 웨딩’ 11,12월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써니플랜 소개
써니플랜은 토털 플래닝&스타일링 컴퍼니이다. 파티, 이벤트 기획, 웨딩 비즈니스 컨설팅, 웨딩 플래닝서비스, 플라워 디자인 업체로서 뛰어난 감각과 기획력을 인정받고 있다.
덧붙이는 글

출처: 써니플랜 홈페이지: http://www.sunnyplan.co.kr 언론 연락처 써니플랜 홍보팀 최선희 010-7793-5091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4-11-21 13:11:26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많이 본 뉴스
게시물이 없습니다.
정책공감
영상뉴스더보기

기사 작성의 동영상 등록에 동영상 소스를 넣어주세요.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