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진원무역, 서울카페쇼 참가…만나몰과 비즈니스몰 소개 - 서울카페쇼에 참가해 만나몰 생과 제품과 썬키스트 너츠 제품 선보여 - 소매 및 카페오너들에게 새롭게 오픈한 비즈니스몰을 소개
  • 기사등록 2014-11-20 17:18:19
기사수정
진원무역(대표 오창화)은 20일부터 23일까지 4일간 서울 삼성동 코엑스(COEX)에서 열리는 제13회 서울카페쇼에 참가해 다양한 만나몰 생과와 썬키스트 너츠 제품을 선보인다.

이번 행사에서 썬키스트 제품의 전 라인과 만나몰 웹사이트 리뉴얼에 맞춰 시작된 비즈니스몰을 소매 및 카페오너들에게 적극적으로 소개할 계획이다.

카페쇼라는 특성에 맞추어 소매 및 카페오너들을 위한 비즈니스몰을 소개한다. 카페에서 구입 가능한 다양한 수입과일(자몽, 오렌지, 키위, 레몬 등)을 신선한 과일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안정적으로 공급이 가능하다는 점과 차별화된 가격과 상품을 공급한다는 점을 강조하고 있다. 이는 수입사에서 직접 운영해 중간거래 과정을 줄였기 때문이다.

진원무역 오충화 이사는 “대형 할인점 뿐 아니라 백화점과 홈쇼핑 등에 공급하고 있는 수입과일을 중간거래 과정을 줄인 비즈니스몰을 통해 소매 및 카페오너들에게 직접 공급함으로써 가격경쟁력을 더하고 클릭 몇 번으로 가게까지 신선한 과일을 받아볼 수 있다는 편의성을 더할 수 있기 때문에 이제까지도 호응이 좋았다”면서 “더 많은 분들에게 알릴 수 있는 기회가 생겨 기대가 크다”고 언급했다.

행사장을 찾은 소매 및 카페오너들은 직거래 방식의 비즈니스몰 시스템에 관심을 보이면서 부스에 발길이 이어지고 있다.

진원무역 소개
진원무역은 빠른 속도로 변화와 성장을 거듭하는 청과물 시장에서 먹거리에 대한 안전성과 더 좋은 품질을 원하는 소비자의 요구에 발맞추어 세계 어느 시장에 내어 놓아도 손색 없는 질 좋은 국내 농산물을 유통 및 수출하고, 세계시장에서 앞서가는 우수한 품질의 해외 농산물 브랜드를 수입해 국내 소비자들에게 보다 저렴한 가격에 공급하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국산 및 수입과일의 포탈 브랜드로 ‘Manna’(만나)라는 청과물 브랜드를 장기적인 계획으로 투자해 국내 소비자뿐 아니라 세계 시장에서도 사랑 받는 브랜드를 만드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2012년부터 만나몰 (www.mannamall.com)을 통해 소비자에게 저렴한 도매 가격에 안정적이며 우수한 품질의 과일 상품을 보다 편리하게 공급하고 있습니다.
덧붙이는 글

출처: 진원무역 언론 연락처 진원무역 오충화 이사 02-715-0711 홍보대행 샘커뮤니케이션즈 유재련 실장 010-3528-6740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4-11-20 17:18:19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많이 본 뉴스
게시물이 없습니다.
정책공감
영상뉴스더보기

기사 작성의 동영상 등록에 동영상 소스를 넣어주세요.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