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싱가포르항공은 3일 신세계 센텀시티 분수광장에서 부산지역 고객을 대상으로 제19회 부산국제영화제 기념 고객 이벤트를 진행했다.

싱가포르항공은 자사의 노선 이용이 쉽지 않은 부산지역 고객들을 위해 부산-싱가포르 전세기를 취항하는 등 싱가포르항공을 선호하는 부산·경남지역 고객들에게 혜택을 전달하기 위한 노력을 지속해 왔다. 이번 이벤트 역시 부산지역 고객에게 부산국제영화제를 통해 싱가포르항공만이 줄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하기 위한 취지로 기획되었다.

이 날 싱가포르항공은 회원가입 이벤트, 타임 이벤트, 즉석 사진 참여 이벤트 등을 진행하며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했다. 특히 회원 가입이벤트는 추첨을 통해 싱가포르항공권 (1인 1매, 총 1명), 고급 와인 (30명), 싱가포르항공 항공기 모형 (30명), 영화관람권(1인 1매, 총 200명)등의 푸짐한 경품을 증정했다. 이어 세 차례에 걸쳐 진행된 타임 이벤트에서는 싱가포르의 대표 육포 브랜드인 비첸향을 제공했으며, 이 밖에도 싱가포르 배경의 포토월 앞에서 찍은 사진을 즉석에서 인화해주는 이벤트를 진행했다.

시아 남 궁 지사장은 이날 행사에 대해 “부산의 고객들에게 아시아 최대 규모의 축제인 부산국제영화제를 한층 더 즐길 수 있게 도움을 드릴 수 있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지역의 싱가포르항공 고객들에게 더 많은 혜택을 드리기 위한 다양한 방법을 지속적으로 이어나가겠다”고 답했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6-08-23 11:12:05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많이 본 뉴스
게시물이 없습니다.
정책공감
영상뉴스더보기

기사 작성의 동영상 등록에 동영상 소스를 넣어주세요.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